예언에 대해 알아보자!

예언에 대해 알아보자!

예언의 종류는 총 230가지로 나발리 NPC를 통해 실버코인 1개를 소모하여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실버코인을 통해 획득한 예언은 단축키[H]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자신이 장착하고 있는 예언은 1~10장의 필드 및 아틀라스 지도에서 확정 또는 무작위로 발동하게 됩니다.

 

예언은 퀘스트 형태로 노출되며, 지역 내 새로운 몬스터를 추가하여 처치하거나,

지역 입장과 동시에 해당 영역에 폭풍이 생성되기도 하며, 유니크 아이템을 강화하는 형태로도 진행이 가능합니다.

 

예언은 일반적인 서브 퀘스트와 같은 개념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강제적으로 진행을 요하는 부분은 아닙니다.

 

필요하지 않은 예언은 받을 때 보다 많은 실버코인을 소모하여 봉인하실 수 있으며,

이는 하나의 아이템으로서 창고에 보관이 가능하며, 플레이어간의 거래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언을 완료하는대로 신규 예언을 추가시킴으로서 값 비싼 예언을 얻을 수 있는 확률을 높이시기 바라며,
예언 콘텐츠의 활용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예언창을 모두 채운 상태에서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비교적 진행하기 어려운 예언이 나오는 경우에는 과감하게 봉인하여 소모시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요 예언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가요?
값 비싼 예언과 낮은 가격에도 활용성이 좋은 예언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이미지 이름 봉인 비용 성능
오물에서 보물로 1 그대는 기회의 오브 1개로 일반 아이템을 고유 아이템으로 바꿀 것이다.
여왕의 희생 1 그대는 앗지리의 거울(Atziri’s Mirror)을 소지한 채 매혹적인 심연(The Alluring Abyss)에서 바알의 여왕 앗지리를 처치할 것이다.
예견된 연결 1 그대는 쥬얼러 오브만을 사용하여 전체가 모두 연결된 6홈짜리 아이템을 만들어낼 것이다.
바람과 천둥 2 그대는 지도 내에서 처치 시 고유 아이템을 떨어트리는 충격의 리본을 찾아낼 것이다.
두 배 인챈트 1 그대는 미궁을 통과한 보상으로 인챈트 장치 2회 이용권을 받을 것이다.
죄악의 청소자 2 그대는 처치 시 고유 아이템을 떨어트리는 강력한 산 송장 선교사를 찾아낼 것이다.
무시무시한 보물 2 그대는 몬스터들이 가만히 기다리는 지도로 이동하여, 그들이 지키는 상자를 열고 몬스터를 모두 처치할 것이다.
바알의 바람 2 그대는 타락한 폭풍이 발생하는 지역을 발견할 것이다.
보석 상인의 손길 3 그대는 쥬얼러 오브 1개로 전체가 모두 연결된 5홈짜리 아이템을 만들어낼 것이다.
칼란드라의 솜씨 3 그대는 동일한 아이템 4개를 떨어트리는 적을 처치할 것이다.
후한 보답의 함정 3 그대는 추가 금고 6개가 있는 지도로 들어갈 것이다.
아름다운 안내인 3 그대는 지도제작자의 끌 1개로 지도의 퀄리티를 대폭 향상시킬 것이다.
언데드 태풍 2 그대는 소름 끼치는 폭풍이 발생하는 지역을 발견할 것이다.
몽상가의 꿈 3 그대는 어느 지도에 들어가 그곳에 자리잡은 아주 강력한 적을 처치하게 되며, 그 적은 희귀한 지도를 떨어트릴 것이다.
역병 나락 V 9 그대는 수정 광맥 내부에 있는 역병 나락의 방으로 들어갈 것이다.
숨 쉬지 않는 여왕 V 9 그대는 공동묘지 지도에서 숨 쉬지 않는 여왕을 처치할 것이다.
견딜 수 없는 속삭임 V 9 그대는 미궁의 마지막 방에서 위험한 책을 발견할 것이다.
야생의 군주 V 9 그대는 진흙 간헐천 지도(Mud Geyser Map)에서 발견한 아주 강력하고 성난 상태의 로아를 처치할 것이다.
성가신 개구리 떼 2 그대는 개구리로 가득 찬 실외 공간을 발견할 것이다.
성가신 쥐 떼 2 그대는 쥐 떼로 뒤덮인 방 여러 개를 발견할 것이다.

 

* 게임 가이드 내용은 업데이트 및 콘텐츠 변경에 따라 실제 게임에 적용된 내용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