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 오브 엑자일이란?
패스 오브 엑자일은 레이클라스트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강력한 온라인 아이템 경제와 다양한 캐릭터 빌드,
경쟁적인 PvP 및 래더를 중심으로 개발된 게임입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무료 게임이며 유료 플레이어에게 불공정한 혜택을 주지 않습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의 배경
플레이어의 캐릭터는 유죄 판결을 받고 오리아스의 작은 섬에서 버림받은 대륙인 레이클라스트로 추방된다.
1장. 플레이어는 2세기전 카루이족이 제국에 맞서 싸우던 여정을 따라간다.
그곳에서 ‘추방자’들은 초자연적인 위협과 더불어 일상적인 위협과 마주하게 된다.
좀비, 해골 그리고 유령이 되어 죽음에서 되살아난 망자들이 추방자를 위협하고
생명을 가진 이들도 식인종, 강도, 괴물이 되어 추방자의 여정을 가로막는다.
그리고, 마침내 오리아스의 강력한 마녀 파이어티와 마주하게 된다.
2장. 플레이어는 각종 위협을 저지르는 다른 부족과의 전쟁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아즈메리 원주민들과 조우한다.
추방자는 멸망한 바알 제국의 잔해와 마주하게 되고 그들은 이 폐허가 된 지역을 통과하기 위해
어둠을 퍼뜨린 후 봉인해야 한다.
추방자는 이 과정에서 멸망한 도시 산(3장의 배경)의 중심에 바알의 피라미드를 일으킨다.
3장. 플레이어는 다른 추방자 블랙가드와 마주한다.
블랙가드는 플레이어가 추방당한 국가의 억압받는 정권의 지배를 받는 군인들로,
플레이어는 블랙가드의 친위대장과 더불어 수많은 추방자들에게 잔인한 실험을 가하고 있는 파이어티를 해치워야 한다.
그리고 최종적으로 플레이어는 오리아스의 고위 성기사 도미누스를 해치워야 한다.
4장. 플레이어는 하이게이트의 깊은 산 속으로 여행을 떠나고
‘짐승’이라 불리우는 거대하고 비밀스러운 생명체와 싸워야 한다.
짐승을 해치우고 나면 플레이어는 산 정상으로 이동해 포탈을 통해
오리아스로 돌아간다.
5장. 오리아스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그들의 고향에서 노예들의 반란을 직면한다.
플레이어는 노예들을 돕지만, 플레이어가 해치운 ‘짐승’의 죽음으로 인해 잊혀진 신들이 깨어나고 인류를 위협한다.
그중 키타바는 특히 위협적인 존재로 다가온다.
플레이어는 키타바를 해치우는데 실패하고,
씬(Sin)의 도움으로 지나온 곳의 특정 시간으로 되돌아가 키타바를 쓰러트리기 위한 준비를 한다.
이 과정에서 플레이어는 키타바를 쓰러뜨릴 수 있는 ‘짐승’의 무기를 획득하기 위해
새롭게 깨어난 신들과 고대의 적들과 싸우게 된다.
키타바가 죽고 플레이어는 새로운 아틀라스를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게 된다.
이 곳에서 플레이어는 또 다른 초월적인 존재들과 직면한다.
* 게임 가이드 내용은 업데이트 및 콘텐츠 변경에 따라 실제 게임에 적용된 내용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